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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지사항

[채용접수마감] 한림대학교 산학협력단 연구사업관리팀 직원 채용 공고

  • 조회수 534
  • 작성자 경영지원팀
  • 작성일 22.12.22

1. 채용분야 및 지원자격

 모집인원기간제 직원 1

 담당업무외부연구비 관리 및 지원 등에 관한 업무 

 지원자격 공통사항 및 우대사항

 국내외 4년제 정규 대학교 졸업자 및 법률상 이에 준하는 자격을 갖춘 자

 국가공무원법 제33조의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

 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 

 남자는 병역필 또는 면제자

 국가유공자 및 보훈대상자장애인 등은 관련 법률에 의거 우대 

 - 연구비 관리 유경험자 우대

 - 대학 행정업무 유경험자(연구행정통합시스템 유경험자우대

  

2. 고용형태/계약기간: 산학협력단 기간제 직원/1(임용 후 1년 단위 평가를 통한 정규직 전환 가능)

  

3. 근무조건

 근무형태주 5일 근무(근무시간: 08:30~17:30) 

 근무지한림대학교 내 연구사업관리팀

 급여수준산학협력단 급여 규정에 따름(관련 경력 인정/4대보험 가입/1년 이상 근속자 퇴직금 지급)

     

4. 전형방법 및 일정

 지원서 접수: 2022.12.22.(목) 10:00 ~ 2022.12.28.(수) 18:00

 ※ 채용사이트(https://was1.hallym.ac.kr:8087/hlwc/recruit/Login_sandan.html)를 통한 온라인 접수

 . 1서류전형

 . 2면접심사(1차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개별 유선 통보)

  

5. 제출서류

 채용지원서 1(온라인 접수 시 제출 완료

 최종 학력 졸업증명서 1(면접 시 제출)

 최종 학력 성적증명서 1(면접 시 제출)

 석사 이상 학위소지자는 학사 과정 성적 포함

 편입 이력이 있는 경우 전적 대학 성적 포함

 해당분야 자격증 사본(해당자에 한함) 1(면접 시 제출)

 경력이 있는 경우 경력증명서 1(면접 시 제출)

  

6. 기타사항

 제출서류는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면접일 전일까지 담당자 이메일로 스캔본 제출

 지원자가 기재한 정보로 전형 결과를 통보하므로 개인e-mail 및 연락처를 정확하게 작성

 적임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도 있음.

 채용지원서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음.

 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 제1에 따라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채용서류는 반환하지 않음.

 전자우편으로 제출한 서류는 채용 종료 후 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즉시 파기함.

 문의한림대학교 산학협력단 경영지원팀(033-248-3053/hjkim83@hallym.ac.kr) 


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

11(채용서류의 반환 등① 구인자는 구직자의 채용 여부가 확정된 이후 구직자(확정된 채용대상자는 제외한다)가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는 경우에는 본인임을 확인한 후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바에 따라 반환하여야 한다다만7조제1항에 따라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구직자가 구인자의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하다.

② 1항에 따른 구직자의 채용서류 반환 청구는 서면 또는 전자적 방법 등 고용노동부령으로 정하는 바에 따라 하여야 한다.

③ 구인자는 제1항에 따른 구직자의 반환 청구에 대비하여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기간 동안 채용서류를 보관하여야 한다다만천재지변이나 그 밖에 구인자에게 책임 없는 사유로 채용서류가 멸실된 경우 구인자는 제1항에 따른 채용서류의 반환 의무를 이행한 것으로 본다.

④ 구인자는 대통령령으로 정한 반환의 청구기간이 지난 경우 및 채용서류를 반환하지 아니한 경우에는 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채용서류를 파기하여야 한다.

⑤ 1항에 따른 채용서류의 반환에 소요되는 비용은 원칙적으로 구인자가 부담한다다만구인자는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범위에서 채용서류의 반환에 소요되는 비용을 구직자에게 부담하게 할 수 있다.

⑥ 구인자는 제1항부터 제5항까지의 규정을 채용 여부가 확정되기 전까지 구직자에게 알려야 한다.